개요

훌다 요법의 기본은 우리의 몸을 어릴때의 상태로 되돌리는것입니다.

오염된 현대 사회를 살면서 많은 독성물질, 오염된 공기와 음식, 바이러스, 곰팡이, 세균,  많은 질병을 유발하는 기생충등에 노출되며

우리의 몸과 장기들은 점점 오염되가고  손상되어 가고 있습니다.

이에 우리 몸의 주요 장기들을 깨끗하게 청소해주고 자연적 치유를 통해 면역력과 몸 자체의 회복력을 키워주는 것이 훌다 요법의 기본입니다.

 

낡은 세계에서 나와 만성 질환이 없는 새로운 세계로 들어가십시오 

당신을 가두고 있는 감옥에서 나와 새로운것을 시도 하십시오

이 감옥에는 벽이 없습니다. 주변의 땅을 표시하는 선만 있을 뿐입니다.

선 안에는 여러분의 낡은 사고가 있습니다.

선 바깥쪽에는 감옥을 넘어 탈출할수 있도록 도와주는 새로운 사고가 있습니다.

이 새로운 사고를 대담하게 시도하십시오.

그러면 여러분의 병은 호전될것입니다. 몇주내에 병은 사라질것입니다.   – 닥터클락 박사님의 선언문중에서… –

 

복용순서

아래 그림이 훌다 박사님이 권장하는 가장 표준 복용방법입니다. 

 

저희는 닥터클락의 제품을 보내드리는 관계로
위에 그림 순서대로 장기 청소를 하시기를 권장합니다.

      1. 기생충청소와 대장청소를 동시에 진행하기  – 동시에 먹기 힘들면. 대장청소를 하시고 기생충 청소를 하시기를 권장합니다.
        ( 대장청소를 하면서 흡수 기관을 깨끗하게 하여  차후 복용하는 약들이 효과가 잘 받게 해주는이유입니다. )
      2. 신장청소 하기
      3. 간청소 순서 입니다.

 

이걸 조금 변형해서 만들어진 한국식 복용순서를 기술해드리겠습니다.

      1. 신장청소 하기 ( 장기 청소를 하게 되면 많은 노폐물들이 생기계 됩니다.  해서 신장청소를 함으로써 원활한 노폐물 배출을 돕기 위함입니다.
        이렇게 되면 명현현상이 조금 더 덜하다고 합니다. )
      2. 대장과 기생충 동시에  (혹은 대장을 하고 기생충)
      3. 간청소

 

위에 미국식 복용방법과 한국식 복용방법의 순서가 틀린데요.

편하신 방법대로 선택하셔서 진행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여기서 잠깐  이건 저의  경험담입니다!

기생충에서 병증이 오시는분도 계시고

많은 약을 드셔야 하기에 신장과 대장 그리고 간이 깨끗하셔야 하는 분도 계십니다.

병원에서 피검사 등을 통해서 나오는 장기 검사에 대한 결과는 저희가 생각하는것과

다를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정상 범위가 0~110이면 저는 103정도?  의사는 차트를 정상으로 읽어줍니다.

( 수치상 정상범위의 끝자락이여도  정상범위나…. 실제 장기는  많이 손상되고 지친상태이죠)

헌데 정맥 IV주사를 맞기 위해서 전문 병원을 방문,  초음파로 신장과 간 검사를 해본결과

( 비타민 c나 몇몇 보충제들의 경우 신장과 간 상태가 좋아야 고용량으로 정맥주사를 맞아도 무리가 없습니다. )

실예로 피검사에서 정상 범위에 있던 저의 간은 초음파 검사 결과 지방간 말기 판정을 받았었습니다.

초음파 진단의가 자기 병원에 오는 손님중에 이렇게 안좋은 간을 가진 손님은 처음이라고….

어쩌겠습니까 간청소 열심히 했죠 ㅎㅎ  간에 쌓인 콜레스테롤 , 찌꺼기, 독소, 기생충등등

담즙의 배출과 동시에 쭉쭉 뺴주고 나니 훨씬 좋아졌습니다.

몸이 아프고 피곤하신분들께  훌다 요법이 치유의 근간이 되는 이유입니다.

기초가 튼튼해야 다른걸 해도 무리가 없습니다.

꼭! 유념하시길 부탁드립니다.

 

 

복용방법

복용방법은 아래 링크를 걸어놓겠습니다. 각각을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얼마나 자주?


한국식 순서든 미국식 순서든 이 그림의 청소를 반듯이 1회 ,
1년에 최소 2회를 해주시길 권장합니다.

1회라는것이  기생충+대장+신장+간을 말씀 드리는것입니다. (다른건 옵션입니다. )

1회를 하신뒤 간청소에서 나오는  담석과 여러 찌꺼기들의 양을 보시면서 간청소를  2주간격으로 5회정도 시행해주시길 권장합니다.

 

* 간청소시 간이 회복되는 시간 때문에 청소하시고 2주 쉬고(간약초차나 퀵리버복용)
다시 2일청소 해주시고 2주 쉬시고 총 5회 

이렇게 처음 하시는  장기청소를 1사이클을 해주신뒤

6개월후 한번더 해주시는식으로 1년에 최소 2회의 장기청소 세트를 권장합니다.

      • 간청소는 항상 배출되는 노폐물을 보시고 횟수를 가감하시면 되는데요 몸이 힘들다던가 불편하시면 바로 중지 하시길 바랍니다.
      • 생활을 하면서 계속적인 오염물질과 식사를 통해 유입되어 쌓여가는 독소들을 지속적으로 해독하기 위한  방법입니다. 
      • 신장청소는 20~30대는 2회반복 40대는 3회 반복 50~60대는 4회반복을 권장해드립니다.

 

 

기타

( 아직 정리가 덜 끝나서 번역이 매끄럽지 않습니다. 각 항목을 클릭하시면 해당 내용으로 이동합니다.)

      • 기생충 청소 자주 묻는 질문 
      • 재퍼는 같이 사용해야 하나요?
      • 칸디다나 중금속은 해야 하나요? => 경우에 따라 하셔야 합니다.
      • 칸디다의 경우 병증이 있으시면 하시길 적극 권장합니다.  최근 연구결과들을 보면 칸디다에서 암으로 발전하는 사례들이 발표되고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시면 칸디다에 대한 내용이 있습니다.
      • 중금속경우 현대인들에게 무시 할수 없는 문제입니다.
        “현대인들에게 나타나는 ‘중금속 중독’, 그 심각성과 해결책은?
        카드뮴은 폐, 신장 등에 축적되어 분변으로 배출되거나 신장에 이상이 있을 경우 뇨중 배출량이 급격히 늘어나며, 타액 유즙이나 체모로 배출된다.
        납은 피부, 호흡기계, 소화기계 등 각종 경로를 통해 흡수되며 뼈, 간, 췌장, 폐, 신장 등에 축적된다.
        중금속 중독 증상은 우리 몸에 해로운 영향을 가져온다. 중금속은 미량으로도 두통, 발열, 호흡곤란, 구토 등의 장애를 일으키며, 장기간 축적되면 뼈와 신장의 손상, 적혈구의 감소 등을 일으킬 수 있다.납 중독의 경우 체중 감소, 식욕 부진, 빈혈, 신경계통, 변비 혹은 신장과 간의 손상이 발생하고 면역력 또한 감소하게 된다. 특히 어린아이의 경우, 중추신경계의 이상과 내분비계 기능 저하 등 더욱 심각한 증상이 초래된다.사회의 변화에 따라 생활 환경 방식도 함께 변하여, 현대인들의 중금속 1일 허용 섭취량은 훌쩍 넘기게 되었다. 때문에 환경성 중금속이 인체에 유입되더라도 체외로 가능한 많이 배출되고 적게 남도록 하는 방법이 권장된다.” 출처 : 웰리스뉴스(http://www.wenw.co.kr)가장 좋은 방법은 병원에 가셔서 체내 축적량을 확인해보시는방법이 있고요
        간편한 방법으로는 중금속 청소세트를  꾸준히 복용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곳을 클릭하시면 훌다클락에서 제공하는 중금속 청소 가이드를 보실수 있습니다.
        이것은 킬레이션이라는 방법으로 혈액속 혈관속 장기에 붙어있는 중금속과 결합후 소변으로 배출되는 성분을 복용함으로서 꾸준하게 중금속으로부터 몸을 클린하실수 있습니다.